티스토리 뷰


3연속 홍성 지역 포스트네요.

보쌈은 어느 곳에서나 먹을 수 있지만,

그래도 나름 독특한 점이 있는 곳이기에 한번 소개해봐요.


이름은 


`정든보쌈`

충청남도 홍성군 홍성읍 월계2길 5-4


`오늘라운지카페` 대각선에 위치하고 있구요,

저 같은 경우 이곳에서 저녁을 먹고,

커피 한잔 하러 `오늘라운지카페` 를 들렀었죠.


이곳이구요, 입구에서부터 `문어` 공짜! 라고 광고를 하고 있었네요!

아, 가족세트 주문을 해야해요!!

매장 우측으로는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으니 차량 이용시에도 걱정 없어요


정든보쌈의 메뉴판이에요.

일반 메뉴들도 있고, 정든 셋트 등 셋트메뉴가 많이 있는데요,

우리는 가족셋트 4인으로 주문했습니다.

4명이었거든요.


가족셋트의 구성은,


보쌈

쟁반국수

부대찌개

라면사리

문어


조합이.. 음.. 보통 저런 조합이 많은가요?

뭐 아무튼... 바로 음식 사진 들어갑니다.


보쌈입니다.

사실 첫 인상은, 아 양이 좀... 아쉽네 였어요.

셋트 구성이 많다 하지만... 그래도 56,000 원이었는데...

그리고 메인인 보쌈이.. 양이 너무 적다 싶었는데...

이건 뭐 .. 결코 적지 않았던 것 같아요..

정말 .. 구성... 구성빨로 양이 커버가 되었던 것 같아요.


막국수 입니다.

아주 싹싹 긁어 먹었어요. 

냉면 면발 같은 것이 참 괜찮은 맛이었네요.


그리고 이곳에서의 특식(?) 문어 입니다.

쪼매난 문어 다리 한두개 나올 줄 알았더니 ...

크기도 제법 되는 문어 하반신이 그냥 떡 하니 나와서 살짝 놀랐네요.


일단 전체적인 음식 구성입니다.

몇일 전 `산내들` 소갈비살 포스트 때...  인 고기 식사 후에..

2차로 라면을 시키면 된다고 했었는데요..

이곳에도.. 저렇게 1차로 식사를 마친 후에 ...

2차가 기다리고 있었어요.

가장 처음에 메뉴 소개시에 말씀드렸던 것 처럼..


부대찌개 !!


그런데.... 참 죄송스럽게 부대찌개는...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ㅠ.ㅠ......

사실 부대찌개 먹기전에 배가 너무 불러서.. 

아무 생각도 안났거든요 흑흑...

나중에 어떻게 따로 구하게 되면 올리도록 할게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