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오미 무선 선풍기 2 세대


개인적으로 샤오미 제품을 참 좋게 생각해요.

제가 지금까지 살면서 가장 잘샀다고 느끼는 전자제품이

샤오미 로봇 청소기 1세대

거든요. 저건 정말 물건인 것 같아요.

로봇 청소기 이후로 샤오미 제품에 뭔가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게 되었고,

미밴드도 사용하면서 참 괜찮다고 느꼈고..

아무튼 나름 호감을 갖고 있는 브랜드에요.


그렇게 이번에 구매하게 된 제품은 샤오미 무선 선풍기 2 세대!!


9월달인 지금은 6만원 중후반 대 까지 많이 떨어졌지만,

제가 구매했던 7월달에는 10만원 안팎이었네요.


쿠텐에서 구매하여 일주일 정도가 걸렸던 것 같아요.

이곳저곳 많이 치였는지 박스는 조금 손상된 상태로 왔지만

내부 구성품은 전혀 손상이 없었네요.


박스를 개봉해보면...

저렇게 쫘르륵....

조립해줭 조립해줭

하고 부품들이 쏟아져 나오는데요.

사실 몰랐어요. 전 완제품 오는 줄 알았거든요 하하;;;;


그래도 다행스러운 건 조립이 그렇게 어렵지 않았다는 거.

메뉴얼에 설명이 상세히 적혀있어서 그대로만 따라하니까

뚝딱 완성되더라구요.

한 10분 안걸렸던 것 같네요.


자, 설명서를 보면서 조립을 시작했어요.

바닥에 봉을 끼우고 본체를 끼우는 것 까지... 순식간.


그리고 팬하고 케이스 씌우는 것도 쑥쑥.

따로 인터넷을 참고하거나 하지 않았어요.

오로지 설명서만 보면서 진행했지요.


선풍기 조립을 끝내고 다음에는 무선 리모컨 차례.

아, 얘는 뭐 조립이 아니구요 ㅎ;;

그냥 건전지 갈아 끼우는 거에요.

저렇게 리모컨 뒷쪽의 경계선 부분을 위아래로 스윽 당겨 주시면

건전지 탈부착을 할 수 있는 곳이 나와요.


그리고 선풍기와 무선리모컨의 페어링이 잘되는 지 확인 !!

은 하였지만 사실 이때 빼고는 무선리모컨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어요.

보통 본체를 누르거나... 스마트폰으로 연동해서 사용했으니까요.


선풍기 켜놓고 샤오미 어플켜서 기기 찾기로 기기 등록하면...

리모콘보다 훨씬 UI 적으로도 편하고 기능도 손쉽게 사용 할 수 있는 !!!!

보시는 것 처럼 끄기, 일반풍, 자연풍, 바람 세기 선택을 비롯해서

바람 세기 변화는 1 단위로도 변경이 가능하구요,

메뉴 아랫쪽으로는 회전도 30도 60도 90도 120도... 다양하게 있으며

타이머도 분단위로 가능 !

리모콘은 정말 필요가 없이 어플로 조작하면 충분했네요.

무선이라 티비 볼땐 거실로 들고 가고,

컴퓨터 할때는 작은방으로 들고 가고,

잘 때는 콘센트가 없는 다리 아랫쪽으로 갖다놓고 타이머 맞춰두고...

아주 만족스럽게 잘쓰고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