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알고 있는 뷔페란 일반적인 결혼식 뷔페같은

이것저것 많은 종류의 뷔페였는데요...

한식뷔페라는 것이 있었군요.. 역시 전 촌놈인가 봅니다.

그리고 익히 들어왔던 `계절밥상` 이라는 곳이...

한식 뷔페였다니.. 그냥 음식점인줄 알았는데...

몇 끼 굶을 생각하고 한번 경험해보자는 생각에 들러봤습니다.

장소는 접근성이 편리한 서울역 !!


서울역 본건물과 롯데마트 건물사이에 있는 건물의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입구부터 엄청 넓더라구요.


입구에는 대기석과 함께 화장실, 그리고 기다리면서 먹으라는 건지

먹고 나가면서 먹으라는 건지 있는지 모를 차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계절밥상 검색하면서 모두들 가장 맛이다고 하는 호떡입니다.

이유는...

식사 다 하고 마지막에 저 호떡위에 아이스크림 하나 딱 얹어서 먹으면 그렇게 맛있다고..


튀김입니다. 뭐 그냥저냥 생긴 비주얼이에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떤 치킨 !!!

한식 뷔페에서... 치킨이 가장 맛있었... 하하


고구마 입니다.

뷔페에서 고구마 본건 처음 인 것 같네요.

역시 한식뷔페라 이건가 호오.


다음은 두부. 네 그냥 일반 두부에요.

옆에는 두부김치를 해먹을 수 있게 김치가 있었는데요,

이건 그냥.. 술안주인듯...!


그리고 달콤했던 잡채.

뭔가 짜보일 것 같았는데 엄청 달았네요.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다음은 순대!! 제가 좋아라 하는 순대 !!

요 순대도 간장에 딱 찍어먹으니 나쁘지 않았네요.

어느 코너였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쌈장도 있으니 쌈장에 찍어먹어도 꿀맛!


다음은 쭈꾸미 간장구이입니다.

네... 뭐 그냥 그랬어요 이건.

전 쭈구미 좋아하는데 ... 개인적으로는 고추장에 버물려진 쭈꾸미가 최고!


보기 힘든 꼬막전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굴인줄 알았는데 위에 보니 꼬막전이라고 떡하니 ...

이거 조금 기대하고 먹었는데 조금 아쉬웠어요.

이 꼬막전도 그렇고 꼬막비빔밥도 있었는데요... 

제가 꼬막도 좋아하고 그래서...

얼마전 강릉 꼬막 비빔밥집 소개를 티비로 봤을 때 

정말 맛있어 보여서 여기서 있으면 꼭 먹어야지 했었는데

생각보다 조금 아쉬운 맛이었어요.

꼬막 맛이 제가 생각한 맛이 아니랄까.. 그랬네요


잔치 쌀국수는 직접 뒤에 요리사분께 부탁해야 주는데요,

면 데치고 육수 넣고 주는데 ... 2분이면 됩니다. 금방나와요.


그리고 대구 맑은탕...

생선을 별로 즐겨하지 않는 저는 그냥 패스.


그리고 맛있었던 보쌈.

보쌈은 어딜가서 먹든.. 정말 옳은 음식이에요. 보쌈 짱.


하나의 메인 메뉴로 꼽고 싶은 고추장 불고기 입니다.

저 고추장 불고기는 쌈에 싸먹어도.

비빔밥에 넣어서 고추장 불고기 비빔밥으로 해먹어도 맛있었네요.

그리고 옆에 족발은....

최근에 먹은 오향족발이 그리워지던 음.. 


구운 양배추.

전 바싹 탄 부분을 좋아해서 탄 부분만 골라먹었네요 으흠.


중간에는 막국수 코너가 있는데요, 

막국수 맛있어요!!! 전 두그릇 먹었습니다!!


그리고 돌솥밥 같은 경우는 테이블에 있는 요청 카드를 저기다 꽂아놓으면

돌솥밥을 만들어서 직접 테이블까지 갖다 주는데요,

나물 돌솥 비빔밥이라... 패스 ;;;

그리고 사진 멀리로는 식당 전경인데요,

서울 스퀘어 빌딩에서 나오는 LED 애니메이션 보면서 먹으니 참 운치있고 괜찮더라구요.


식당 전경 나온김에 한장 더 !!

널찍 하죠 ?


한켠으로는 비빔밥 코너가 있는데요,

각종 나물 넣고 비벼서 한그릇 먹으면...

최소 5천원은 비빔밥으로만 벌고 나오지 않나 싶네요.


쌈밥인데, 꼭 옆에 양념장 가져가세요.

양념장 못보고 생으로 먹었는데 아 밍밍해 아... 아직도 밍밍해.


그리고 후식 코너 입니다. 뭔가 비싸보이는 커피 머신이 뙇 !!!

일반 커피말고도 카푸치노, 라떼 같은 음료도 먹을 수 있어요.


매 접시 마다 꼭 먹었던 쌀눈차 (맨 왼쪽) 와 주스, 탄산음료 입니다.

쌀눈차... 그냥 뭐 보리차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역시 밥먹을 땐 물이죠 !!


뷔페에서는 처음 본 빙수 기계.. 보통 이런게 있나요?

처음 봤네요.... 먹진 않았습니다.


마지막 호떡 위에 얹어 먹어야 할 아이스크림 !!

딸기 호떡 위에 딸기 아이스크림 얹어먹으면 핵꿀맛입니다 하아..


그리고 도너츠와 옛날 과자들.... 

도너츠는 하나만 드세요.

입 텁텁합니다. 뭐 탄산 같이 드실거면 여러개 드셔도 좋고 ...


이상 서울역 계절 밥상의 메뉴 소개와 간단평이었는데요 !

가장 중요한 가격은 평일 저녁 1인 23,900 원 입니다.

다른 곳도 그런지 모르겠는데 점심은 14,900 원인가 그렇다 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가고 몇일 뒤에 지인이 또 갔었는데 2-3 가지 정도 메뉴가 바뀌는 것 같더라구요!

그러니 위 메뉴들은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