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관심사/일상

[김포] 카페, 진정성

ReturnToHome 2019. 3. 24. 13:21



카페, 진정성 (본점)



요즘은 어딜가나 이름난 카페들이 한군데씩은 있죠.

저 같은 경우 찾아서가거나 하진 않지만,

만약 평소 가지 않던 곳을 가더라면, 겸사겸사 들러보곤 해요.

이번엔 김포쪽을 잠시 일이 있어서 가보았는데,

밀크티가 유명하다고 하는 카페가 한 곳이있어서 들러보았네요.


카페 진정성, 저 팻말 없었으면 지나칠 뻔했어요.

그런데 알고보니 주차장도 엄청 넓고... 꽤 규모가 있는 곳이었어요.


카페, 진정성 입구입니다.

??? 네.. 입구는 왼쪽에서 두번째, 검은색 작은 팻말이 있는

저곳이에요. 처음 도착했을 때 사실 건물 아랫쪽으로도 내려가고..

헤맸네요. 사진에 보이는 곳이 입구 맞습니다.


입구라고해서 들어왔는데 이게 뭐냐?

네 입구입니다. 저것도 입구에요.

오른쪽에 회색 철문으로 굳게 닫힌 곳이 ... 네 입구에요..

앞으로 가면 문이 스르륵... 열리는...

정말 입구 아닌 것 같은 입구에요.


밀크티가 유명하다는 카페, 진정성 !!!

밀크티 외에도 음료가 매우 많았어요.

그래서 전 밀크티 말고 커피 마셨답니다 하하하하...

밀크티가 유명한 카페, 진정성... 네 전 커피 마셨어요.

아인슈페너로 원두는 코스타리카..


사실 이곳 카페 내부는 제 입장에서는 처음 보는 구조였어요.

한가운데서 주문을 받고, 또 제조하고 있었거든요.

보통 주문받고 제조하는 곳은 매장 한켠에 있지 않나요?

이곳은 저렇게 한가운데서 완전 360도 오픈형!! 이었어요.


그리고 사이드쪽에는 이렇게 밀크티 및 이곳의 굿즈들을 팔고 있었어요.


자체 생산한 듯한 굿즈들.. 

가격만 싸고 제가 이런 것에 관심이 있다면 한두어개 살 정도로

심플하면서도 소박하게 이쁜 것들이 꽤 있었네요.


밀크티도 이렇게 별도로 구매해서 갈 수 있는데요,

하나 사서 주말에 먹고 싶었지만.. 오랫동안 보관하기 힘들다고 써있었던 것 같아요.


금방 나온 아인슈페너.

맛은... 저 처럼 커피 맛 잘 모르는 경우에는 두가지로 나뉠 것 같아요.

괜찮다와 별로다.

이건 괜찮다. 였어요.

사실 오, 맛있네? 뭐 깊은 맛이 나네? 이런거 모르구요. 

괜찮았어요. 


카페 입구의 반대편은 완전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바깥 경치를 즐기며 쉴 수 있는데요,

지금처럼 나뭇가지 휑~ 한 모습도 이뻤지만,

눈 덮인 풍경은 정...말 이쁠 것 같았어요.


왼쪽은 아인슈페너,

오른쪽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같이 온 일행이 마신 아메리카노도 참 괜찮았다고 하네요.


네 이상... 밀크티가 유명한 카페, 진정성 이었구요..


근처 오신다면 한번쯤 들러서 잠시 쉬었다 가시는 걸 추천해드릴 만한 곳이었어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