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곳을 위해 주말에 일부러 시간을 내어 하남까지 왔습니다!

스포츠 몬스터 (Sport Monster)

가장 처음 알게 된 것은 유투브 동영상을 통해서 였습니다.

뭐 이런 곳이 다있지..? 해서 궁금해서 들러보게 되었습니다.


스포츠 몬스터 입구입니다.

스타필드의 가장 최상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입구와 티켓부스가 함께 자리하고 있는데 티켓부스에 사람이 없는 이유는 제가 아주 늦은 시간에 찍어서입니다!

저 입장할때까지만 해도 한 20분정도 기다릴 정도로 바글바글 했었네요;;


스포츠 몬스터 맵과 이용 수칙, 금액입니다.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데... 전 실내에만 있다보니 정작 실외로는 못나가보았네요.

옥상도 있다하니 한번 잘 찾아보시는 것도 .. !


입장 후에 짐이 있다면 바로 정면에 있는 LOCKER 에 넣어두시면 되겠습니다.

무료입니다.


그럼, 스포츠 몬스터 내 컨텐츠를 보도록 할게요.


- 다트

다트 입니다. 보시는 것 처럼 한 10여대가 한줄로 쫘악~ 있습니다.

안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나마 기다리는 시간이 없어서 가장 먼저 해보았는데요,

술집에 있는 것과 똑같습니다.

아주 재미있어요! 이거만 엄청해도 입장료 충분히 아깝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술집 대비 말이죠..)


2. VR 사이클

지정된 시간에만 체험 할 수 있는 VR 사이클 입니다.

30분인가 1시간 간격으로 매번 게임 내 대회 형식으로 열리는 데요,

평소엔 아무도 없다가 대회 시간만 되면 저렇게 많이들 모여들더라구요.

전 너무 힘들어 보여서 포기했습니다.


3. 배드민턴(?)

배드민턴 입니다. 20분씩 이용가능 한 것 같더라구요.

무조건 들어 갈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문쪽에 이용을 원하는 시간대에 이름을 적은 후

해당 시간에 이용하는 방법이더라구요.


4. 노래방

널~찍한 노래방입니다.

다트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구요, 안쪽 부스는 생각보다 넓습니다.

음치, 몸치라 이것 역시 이용하지 않았네요.


5. 농구

넓은 코트안으로 3개의 농구 골대가 있습니다.

다들 자유롭게 들어가서 하시더라구요.


6. 사격

LOCKER 옆에 있는 사격장입니다.

단거리와 중거리 2번 체험할 수 있습니다.

쏘면서 전광판으로 바로 자신의 점수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뭔가 방아쇠를 당겨도 아무 느낌이 없기 때문에 살짝 현실감은 없었네요.


7. 야구

투수 체험입니다. 10개의 공을 던질 수 있는데 사람이 줄이 매우 길더라구요.

남자, 여자, 아이들 모두 흥미있어 하더라구요.

그리고. 이거 재밌었습니다. 추천.


8. VR 체험

입구 들어가자마자 바로 왼쪽에 있는 VR 체험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포즈가 상당히 엄해서 하지 않았네요.

너무 민망할 것 같았어요.


9. 달리기

들어가자마자 바로 있는 달리기 입니다.

평범한 달리기가 아니고 장애물 달리기인데요.

이거 진짜 힘듭니다. 저 러닝머신이... 살살 뛰어서는 동작을 하지 않더라구요.

엄청 쎄게 밟고 뛰어야 동작을 해요. 그래서 매우 힘들었네요.

두번 하면 다리 풀릴거에요.


10. 골키퍼 체험

날아오는 가상의 공을 막아보는 게임입니다.

그냥 딱 봐도 그냥 그래서 패스 했습니다.

다른 거 할거 많았거든요 핫..;


11. 격투기

3개의 샌드백.. 뭘 할지 상상이 가시겠죠?

네, 맞습니다. 샌드백 신나게 두드리면 됩니다.

화면에 가상의 적이 3명이 나타나는데 각각의 샌드백으로 표현이 됩니다.

샌드백을 치면 적의 에너지가 감소되는 그런 게임이죠.

어린아이들 3명이 하는 것을 보았는데요,

날라차고 머리 들이받고 난리도 아니었네요.

보는게 매우 재미있는 게임이었습니다.

직접 하면 참 창피할 수도 있는..

하지만 스트레스 해소는 확실히 될 것 같았어요.


12. 클라이밍

클라이밍 입니다. 사진이 좀 뭔가 이해 할 수 없게 나왔네요.

인기가 매우 많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오래 기다리기 때문에.. 이것도 패스하였습니다.


13. 축구 패널티킥 체험

제가 직접 게임을 하느라...

게임이 끝난 후 점수만 찍었네요 (_ _);;;;;;;;;;;;;

페널티킥 게임 입니다.

화면에 골대와 골키퍼가 나오는데 잘 차서 골을 넣으면 되는 거죠 그냥.

은근히 잘 안들어 가니까 힘껏 잘 차시길..


14. 트램펄린

방방입니다.

지역에 따라 봉봉이라고도 불리우더라구요.

앞쪽에는 일반적인 방방이 있구요, 저 안쪽으로는 게임을 할 수 있는 방방이 2개 준비되어 있습니다.

방방 뛰면서 제한 시간 내에 얼마나 많은 점수를 획득하는 가 하는 게임입니다.

2번 했는데요, 죽을 뻔 했습니다. 매우 힘들었어요.

그런데 사실 이거.. 경쟁으로 하기에는 조금 꼼수가 있더라구요.

무조건 많이 높이 뛰는게 아니라...

어느 정도 적당한 자리에서 모션인식을 한 후 조금 가까이서 뛰면

살짝 뛰어도 높이 인식이 되어 좀 더 높은 점수 획득이 가능합니다.


15. 미끄럼틀

미끄럼틀 출구 입니다. 

입구가 안쪽에 있습니다. 안쪽에서 놀다가 만약 퇴장시간이 되었다면 이 미끄럼틀 한번 타고 쭈욱 내려오면 출구네요.

기다리는 사람도 없고 편했습니다.


** 장애물 코스 넘기

사진으로 찍지 못한 것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장애물 코스 넘기입니다.

가장 안쪽에 있으며 그리고 평지가 아닌 천장에서 이루어지는 체험인데요. (여기 바로 옆에 미끄럼틀 있어요)

2번 VR 사이클 사진의 윗쪽에 보시면 뭔가 데롱데롱 매달려 있는 거 보이시나요?

위에서 저런거 밟고, 또 외줄 타기도 하면서 장애물을 넘는 그런 체험입니다.

하고 싶었는데... 대기자만 20명이 넘어서 포기했네요.


출구에요. 스포츠 몬스터의 이용 시간은 2시간 입니다.

배드민턴, 장애물 코스 넘기, 클라이밍, VR 사이클 빼고 다 체험해 보았는데요,

시간 정말 빨리 갑니다. 

질리지도 않고, 또 땀 흘리기 싫은 사람들을 위해 몸을 많이 쓰지 않을 수 있는 것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데이트코스로 매우 좋지 않을 까 싶었네요.


조만간 또 한번 방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