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다들 아이허브 (iHerb) 많이 들어 보셨죠?

이미 알고 계신분도 있고, 아이허브라고 검색창을 통해 들어오신 분들도 계시겠는데요,

예전에 엽산을 구매하려 아이허브를 한번 이용했었는데 나쁘지 않아서 이번에 또 추가로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이번에는 엽산 구매와 함께 다른 이것저것도 함께 구매하였습니다.


1. 엽산

이번에 재구매한 엽산입니다. 몸에서 별다른 거부반응도 없고 해서 재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엽산 구매 시 아이허브에서의 구매 방법과 함께 엽산의 효능 등에 대해 언급하였으니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에서 아이허브나 엽산으로 검색하시면 바로 확인 하실 수 있겠습니다!


2. 비타민E

모세혈관 생성에 도움을 주어 피의 혈액 순환을 돕고, 머리를 좋게 한다는 비타민E 입니다.

저는 앞의 효능과는 다르게 아기를 준비할 시 유해산소로 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미네랄을 보충해 준다고 하기에 구매하였습니다.

유해산소는 뭐고 세포를 어떻게 보호 하고 미네랄을 보충하면 뭐가 좋은지 잘 아시는 분 계신가요?

저는 잘 모릅니다. 다만 이 모든 것을 종합해서 이렇게 얘기하고 있다는 것은 알고있습니다.

아기를 갖기 위한 최적의 몸상태를 만들어 준다.

이거 하나 믿고 샀네요.


3. 여성용 유산균

질염에 효과가 좋은 여성용 유산균 입니다.

아기를 준비하는 입장에서 생식기의 균들은 매우 치명적이죠?

이 유산균은 질 내를 산성으로 유지시켜 주어 질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4. 비타민D

우울증, 치매, 유방암, 골다공증 등의 병들은 비타민D 의 부족이라고 하네요.

모유의 공급을 돕고, 임신 중 활동이 적어 비타민D 뼈의 형성과 유지가 부족한 아기가 태어나는 것을 방지 하기 위해서도

챙겨먹어 주는게 좋겠죠?


5. 유산균

여성용 유산균이 아닌 일반 유산균입니다.

개인적으로 아기와는 상관없이 장건강을 챙기기 위해 구매하였네요.

장, 위가 안좋으면 턱주변, 입술 근처 피부 트러블이 심하다고 하니

이 문제로 고민하시는 분들께서는 구매하여 보시는건 어떨까요?


6. 아연

깜빡하고 아연 사진을 찍지 않고 회사에 갖다 놔 버렸네요;;

사진 여성용 유산균 왼쪽에 있는 ZINC 50 MG 가 아연입니다.

남성에게는 건강한 정자생산과 충분한 정액양을 유지하도록 돕고

여성에게는 저체중, 조산 등의 위험을 줄여준다고 하네요.



정말, 평생 영양제 한번 먹어보지 않다가 아기를 준비하면서

생각지도 않았던 영양제들을 찾아서 먹게 되네요.

위 영양제들에 대한 모든 내용은 개인적으로 검색해서 찾아본 내용이므로

100% 확실한 정보라고 말씀드리긴 어려우므로

자세한 효능에 대해서는 직접 찾아보시는 것을 권합니다.


아, 참고로 아이허브에서 주문하여 3일만에 받았습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에 있는 회사가 맞는지 의심 스러울 정도로 배송이 참 빠르네요.

그리고 가격은 엽산 제외 8만원이 조금 안되게 들었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