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애드센스 PIN 번호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5월 18일에 재발송을 요청하여 16일만에 도착을 하였네요. 이제 애드센스 로그인 할 때 마다 보기 흉하게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고 붙어있는 타이틀을 뗄 수 있게 되었네요. 그럼 우편물과 함께 PIN 번호를 등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왼쪽 사진이 앞면, 오른쪽 사진이 뒷면입니다. 예전에 다른 곳에서 봤던 우편물의 기억은 조금 작았던 것 같은데 실제로 받아보면 조금 크더라구요. 우편함을 비집고 나올 정도였으니 말이죠. 아무튼 사진으로 보시는 바와 같이 위, 아래, 옆쪽으로 절취선을 따라 제거해달라는 문구를 따라서 자르다 보면 우편물을 열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말이죠.

우편물을 위아래로 열어야 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옆으로 여는 것 이더라구요. 옆으로 열면 저렇게 짠~ 하고 안내문구와 함께 핀 번호가 눈에 확 띄게 적혀 있습니다. 자, 그럼 저 핀 번호를 입력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핀 번호 입력을 위한 페이지 이동 방법은 사진에 보시듯이 단계별로 잘 나와있습니다. 적어보자면 이러하네요.

- 1단계

www.google.com/adsense/페이지에서 애드센스 신청 시 사용했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로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 합니다.

- 2단계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합니다.

- 3단계

왼쪽에 표시된 탐색바에서 계정 정보를 클릭한 후 주소 인증을 클릭합니다.

- 4단계

오른쪽에 표시된 PIN 번호를 입력하고 PIN 제출을 클릭합니다.

결국 한 장의 사진으로 요약하자면 이렇게 되겠죠?

위의 4단계처럼 단계별로 이동을 해도 되는데 좀 더 편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사진 우측에 표시 된 것 처럼 빨간 띠 우측 가장 자리에 있는 작업 이라는 링크를 클릭하게 되면 해당 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위의 화면에서 주소 인증을 클릭해서 이동 된 페이지로 바로 가게 되죠. 그곳에서 PIN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자, 이렇게 이동된 페이지에서 아래 PIN 입력 란에 PIN 번호를 입력하고 PIN 제출을 합니다. 그럼 애드센스 로그인 했을 때의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 여전히 위에 빨간 띠가 계속해서 보이게 됩니다. 그럴 땐 새로 고침을 한번 해주면 없어집니다. 그리고 나서 이제 다시 계정정보 페이지로 이동하면 주소 인증을 하라는 부분이 사라진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열심히 광고 노출하여 지급 기준액에 도달해서 돈을 송금 받는 일만 남았네요! 지급 받을 결제 수단 정보는 이전 포스트를 참고하시길 바라며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